잡는법

부부 드 꼼뜨와

Defervescence 2023. 7. 29. 05:01



연남동에서 만나는 프랑스🇫🇷

지인이 너무 맛있었다 추천해서 다녀온 부부드꼼뜨와✨️

문을 여는 순간 프랑스 어느 골목의 식당에 들어간 것 같이 아기자기하고 따뜻한 인테리어가 반기는 곳이다.

와인🍷과 페어링하기 좋은 다양한 프랑스가정식이 준비돼있는데, 우리는 셰프추천 겨울한정 메뉴 두가지와 시그니처 파스타를 선택했다.

🧅양파스프 : 고소하고 달달한 양파향기가 코를 간지럽힌다. 뜨끈한 스프를 국자로 크게 뜨자 치즈와 더불어 짭조름 달달하게 볶인 양파가 입맛을 돋운다. 추운 겨울 메인메뉴를 시작하기 전 에피타이저 느낌으로 추천!

🐌부부에스까르고 : 프랑스산 달팽이를 이용한 요리! 달팽이라고? 싶겠지만 함께 있는 양파잼과 가지캐비어를 얹어 한입 먹으면 생각이 달라질거다. 오돌토돌한 식감과 특유의 향미가 캐비어와 어우러져 와인을 부른다✨️

🍝살치살스테이크&엔초비 파스타 : 부부드의 시그니처 메뉴! 살살 녹는 부드러운 살치살과 감칠맛 가득한 엔초비가 더해지니 간다간다 포크가 간다!

🍷El Toqui 엘 토키, 프레스티지 마를로.
와린이를 위해 사장님께서 추천해주신 와인! 당도가 낮고 드라이한 편이었지만 산미 역시 낮아 고소하고 기름진 오늘의 메뉴와 잘 어울렸다❤️

전반적으로 수준급의 맛으로 데이트나 소개팅, 연말모임 장소로 추천!
당신에 따뜻한 연말을 선사할 곳이다🎄

연남동맛집 연남동와인바 연남동레스토랑 홍대데이트 연남동데이트 남씨즈_냠냠 에스까르고 연남동프렌치레스토랑 먹팔 맛

줄줄이 꽉찬 스케줄때문에
4개월만에 보는 우리👭

늘 앞서 맘써주고
함께 있으면 힐링 그자체

오늘도
온종일 스마일😁😄😊

lunch
food
연남동
홍대맛집
주말
수다삼매경
프랑스음식

앤티크커피

사진 찍을때 보면 햇살은 참 봄 같은데 아직은 폴딩도어를 열수도 없고 춥네요.😂😂😂
.
오빠랑 메뉴 한번 씩 변경될때 가장 많이 투닥(싸움)거려요.🫠
저는 저대로 메뉴판이 잘보이나 어쩌나 싶고 오빠는 오빠대로 새 메뉴라 손이 이리저리 꼬일까봐 아주 예민 까칠해 지거든요. 툭치면 악!🤬ㅋㅋㅋ
.
늘 같은 메뉴 보다는 제철 메뉴, 좋은 재료들로 몇가지 씩 채우려 하는데 좀 버겁기는 하지만 그래도 찾아와주시는 분들 생각하면 싸우다 죽는 한이 있어도 계속 해야 겠다 생각도 들고..(오빠는 제 맘과 같을지 모르겠네요.🙄🙄🙄🙄🙄)
.
기존 대표 메뉴들도 이번 3월 안에는 조금씩 업그레이드 변형 되면서 ‘부부드꼼뜨와 챕터2‘ 라고 보시면 될거 같아요.
.
홀과 주방 모두 좀더 섬세한 터치(터치! 입니다! ㅎㅎ) 를 가하며 가게가 고루해 지지 않으려고 해요. 한자리에 제법 있다보니 오시는 분들이 지루 하실 까봐요.🥹
.
조금씩 발전 하려고 아둥바둥 거리는데 맘처럼 보이는것도 잘 발전 되고 있는지 모르겠어요. 객관적으로 바라보려 해도 저희에게는 애끼는 공간이다 보니🙂🙂🙂
.
많이 많이 아껴주세요.🙏🏼
그리고 늘 감사합니다!🙇🏻‍♀️🙇🏻
.
오늘도 즐거운 주말 저녁 마무리 하세요.👨🏻‍🍳👨🏻‍🍳👨🏻‍🍳
.
꼼뜨와 연남동부부 연남동와인바 연남동와인 연남와인바 홍대와인바 홍대맛집 연남동맛집 와인모임 와인시음 회식장소 모임장소 연남동데이트코스 청첩장모임 단체가능 혼술 낮술 제철메뉴 와인맛집 슥들어오세요🌝☝🏼🌝☝🏼🌝☝🏼

갑자기 살치살 나가는서 보고 올리고 싶어서 슥 올려요. ㅎㅎㅎ
.
저희 메뉴 중 가장 자주 생각나는 아이예요.
레드에도 화이트에고 두루두루 잘 어울리고 루꼴라가 고기랑도 참 잘 어울려 더 기분좋은 음식이죠.👨🏻‍🍳👨🏻‍🍳👨🏻‍🍳
.
세트로도 구성되어 있으니 샥 즐겨주세요.🥂🍷💃🏻🕺🏾🥂🍷💃🏻🕺🏾
.
오늘 날씨가 아주 으슬으슬 하니 뜨끈 하고 진한 라구나 리자냐 먹으면서 레드 한 잔 하고 싶네요.🍷🍷🍷🍷🍷
.
저희는 노동절 어린이날 모든 브레이크타임 없이 오픈 이니 놀러 오세요.🥂🍷🥂🍷
.
오늘 저녁에는 뭐 하세요?
샤사사라락 들어오세요.🧡

노오랗게 잘 나온 바닐라빈 듬뿍 크렘블레👨🏻‍🍳
.
오늘 날씨가 아주 으슬으슬 하니 뜨끈 하고 진한 라구나 리자냐 먹으면서 레드 한 잔 하고 싶네요.🍷🍷🍷🍷🍷
.
저희는 노동절 어린이날 모든 브레이크타임 없이 오픈 이니 놀러 오세요.🥂🍷🥂🍷
.
오늘 저녁에는 뭐 하세요?
샤사사라락 들어오세요.🧡

뜬금없이 제 그림 사진 올려서 죄송해요.
.
일 시작 하자마자 리뷰 하나가 하루를 망치려해 한풀이로 제공간에 올려요.🙏🏼
.
평생 한 가지 일만하다가 가게를 하면서 여러사람을 짧은 시간에 만나며 일을 하면서 느낀건 제가 정말 작은 세계에 있었구나 - 이래서 돈도 벌어봐야 이런 말들 하는건가 할 정도로 손님 응대 하는 일들이 힘들고 힘들었어요.
.
그래도 발전 하고 있다 주변에서 말해주고 노력 하며 한다고 하는데 서비스응대 부족이라는 말이 마음을 후벼 파네요.
.
부족한 부분이 있겠죠.
더 노력할게요.
작품을 하면서 누구보다 못지 않은 인내심을 길렀다고 생각하는데 아직 멀었나봐요.🙃
.
.
오늘도 폭염이네요.
다들 건강 조심하세요.🙏🏼

여름 장마 시작하려면 준비했던 메뉴예요.
토마토 브이야베스입니다.
.
토마토와 꽃게가 들어가 예전 감칠맛 폭팔이셨던 브이야베스 그리워 하시는 분들은 이번에 드셔보세요! ㅎㅎ 사이사이 감자 수제비는 완전 별미예요.👍🏼
.
브이야베스도 끓여 내는 방식이 여러가지라 저희만의 브이야베스도 한번 즐겨보세요.👨🏻‍🍳
.
요즘까지 에어컨을 틀면 서늘하고 안틀면 습한날 몸이 좋아할 온도를 느끼면서 기분좋게 드실 수 있으세요.🥂🥂🥂
.
오늘 다들 뭐하세요? 휴가 가시려나 저희는 활짝 열고 있을께요👨🏻‍🍳

어제는 낮에 단체 대관이 있었어요.👨🏻‍🍳
저희는 저녁 타임 대관은 조건들이 몇가지 붙는데요. 낮타임 대관에는 조건들 없이 편히 예약 가능하세요.
미리 음식과 인원수 말씀해 주시면 되세요.👨🏻‍🍳👨🏻‍🍳👨🏻‍🍳
.
그리고 제가 콜키지 관련해 글을 올리자 마자 많은 분들이 전화로 콜키지 금액을 물어보시더라구요.🥹
.
이번달 수요일 콜키지프리 이니 원하시는 분들은 이용하시면 되세요.🍷🥂🍷🥂🍷
.
오늘도 날씨가 요상 끈쩍지네요.
오늘 하루 즐거운 마무리 하세요.🤍


피곤하지만 알찼던 지난주말의 기록
최대한 요약:

- 청담 -
스즈메의문단속 cgv
커피루소 12주년
키친마이야르
써스티몽크

- 연희&연남동 -
브라마솔레
시간이머무는홍차가게

헬로헬로쑬

오빠의 피땀이 섞인 뵈프부르기뇽… 요 아이가 이번에 오래 걸렸죠?
.
매년 하던 소꼬리와는 다르게 선보이려고 했고 하다 보니 좀 더 변화를 주려고 오빠가 부던히 노력하고 고민해서 나온 아이랍니다.
.
많이 보이는 달짝지근하고 고기가 숭덩 숭덩들어간 부르기뇽이 아닌 푹 익은 고기를 살결대로 찢어서 피노누아로 맛을 내어 단맛없이 만든 찐 뵈프부르기뇽 이예요.
.
고기찢어 나오는게 뭐 별거 인가 싶으셔도 저 형태로 나오기까지 오빠의 많은 번뇌와 고민이 들어 갔어요. 무겁지 않은 형태로 맛은 무겁고 찌이이이이인하게 만들기👨🏻‍🍳
그러다 보니 좀 늦게 나오기는 했지만 올 해 뵈프부르기뇽은 꼭 드셔보셔 보시길 추천드려요.
.
결대로 찢은 고기는 퓨레와 소스를 같이 묻혀 먹으면 입에서 사라져요…그때 와인 한 모금 하면….🥹🥹🥹
.
이번 발렌타인 코스에 뵈프부르기뇽을 넣은 이유도 꼭 한번 많은 분들이 경험해 봤으면 해서합니다.(코스에는 살짝 양이 줄어서 나가세요.) 그래도 저희 이번 코스 가격으로 요 부르기뇽 드시기 아주 좋은 기회세요.👨🏻‍🍳
.
코스드시는 분들도 꼬옥 레드 와인 한 잔 추가하셔서 뵈프부르기뇽이랑 드시길 강력히? 추천합니다.ㅎㅎㅎ🍷🍷🍷(마음 같아선 코스 가격안에 와인을 넣고 싶었으나 도저히 그러면 가격이 안맞아서 할 수가 없었어요.🫠)
.
말이 길지만.. 꼬옥 드셔보시라는 말씀 ㅎㅎ
계절메뉴라 좀더 따뜻해 지면 사라질 수도 있어요… 이번주에 메뉴판이 나올예정이지만 혹시 오셔서 메뉴판에 없으면 저희에게 말씀해 주세요.👨🏻‍🍳
.
꼼뜨와 연남동부부 연남동와인바 연남동와인 연남와인 연남동데이트코스 연남맛집 연남와인바 혼술 낮술 홍대와인바 홍대와인 뵈프부르기뇽 발렌타인코스 코스메뉴 예약가능 연남동핫플 연남동맛집추천 슥들어오세요🌝☝🏼🌝☝🏼🌝☝🏼

엇 먹다 맛있어서 올려요!!
저도 오늘은 가게에서 점심메뉴 먹어요!
저희 닭다리 덮밥 오랜만에 다시 하는데 좀더 맛있게 레시피 변경이 있어요!
.
이제 저희 점심메뉴는 스프+미니샐러드+메인메뉴(자이언트미트볼,닭다리덮밥,자이언트미트볼토마토파스타 택 일) 요렇게 코스처람 나와요!
.
점심은 저희가 짧은 시간 짧은 요일만 하느라 대대적인 홍보나 그런건 안하고 있어요.
그래서 요즘은 아시는 분들만 오시는거 같아요.
.
점심영업시간
화,수,목,금 / 12시-2시 입니다.
단! 금요일은 점심메뉴가 없어요!
꼭 방문에 참고하세요!
.
오빠의 애정이 듬뿍 들어간 점심메뉴입니다.
.
근처 직장인 분들 혹은 근처 사시는 분들 점심에 복작이지 않고 편하게 드시고 싶은 분들은 오세요~~~👨🏻‍🍳👨🏻‍🍳👨🏻‍🍳👨🏻‍🍳👨🏻‍🍳
.
꼼뜨와 연남동점심 점심맛집 점심메뉴 10900원 점심코스 점심핫플 연남동핫플 연남동데이트코스 점심 행복 슥들아오세요👨🏻‍🍳

어제는 첫 손님부터 맛있다고 해주셔서 기분 좋게 시작을 하고 열일 하고 마무리 했네요.
다시 눈뜨니 가게 같지만 그래도 기분은 .
🥹🤭🥹🤭🥹봄이라 그른가 봐요.🧡
.
어제 방문 주신 분들은 봄메뉴, 한정 메뉴 골고루 다들 드시더라 구요! 그중 브루기뇽 많이 드시고 쭈꾸미 샐러드는 나가면 정말 소스까지 다 드신 빈접시로 오고 해서 너무 뿌듯 했어요!
.
다들 잘 드시고 가셨을까요?🙏🏼
.
가게 예약 시 캐치테이블 앱상에서 원하는 시간대가 마감으로 보여 예약 불가 일때나, 당일 예약은 전화나 메세지가 더 빠를 수 있으세요! ㅎㅎ
.
예약은 전화, 메세지, 캐치테이블 자유롭게 편하신걸로 해주세요!
.
저희는 자리 상황이 그때 그때 자주 봐뀌는 업장이라 예약앱에서 이 모든걸 설정 할 수 없더라구요! 그러니 당일 이나 급하신 경우 에는 전화예약이 가장 빠르고 정확하세요! ㅎㅎ
(예약하실때 참고해주세요!)
.
오늘도 잘 준비하거 문 활짝 열었으니 스스스슥 들려주세여.🥂🥂🥂🥂🥂
.
꼼뜨와 연남동부부 연남동와인바 연남동와인 연남와인바 와인바 연남동데이트코스 회식장소 모임장소 직장인맛집 점심맛집 홍대와인바 연남동술집 혼술 낮술 와인모임 하우스와인 슥들어오세요🌝☝🏼🌝☝🏼🌝☝🏼

저희 홀 오늘의 꽃은 계란꽃(?) 이름 맞나여?
저는 시장가서 이름 안보고 사서 매번 이름을 몰라요🫠
.
오늘은 일찍 나와 부지런히 꽃도 정리하고 음식도 채워 놓고 바지런히 움직였더니 벌써 집에가고 싶어요….?🙄🫠🫠🙄🙄🫠ㅋㅋ
.
오늘 날씨가 아주 좋네요.
뛰쳐 나가고 싶게 어후🥹🥹🥹
낮에 놀고 한 잔 하러 스스스스갸샤샥 들어오세요! 상큼한 꽃과함께 바람 맞으며 한 잔 호로류룩 하세요.🍷🥂🍷🥂🍷
.
이따 만나요.👨🏻‍🍳
.
꼼뜨와 연남동부부 연남동와인바 연남와인바 연남와인바 연남동술집 연난동맛집 연남동데이트코스 모임장소 단체가능 단체 회식장소 회식장소추천 혼술 낮술 와인맛집 홍대술집 슥들어오세요🌝☝🏼🌝☝🏼🌝☝🏼

이번 주는 크림 퐁당 아귀 날이 였어요.👨🏻‍🍳
저는 열심히 아귀를 잡고 또 잡았네요.🥹
식사하고 맛있다고 하고 가시면 그렇게 기분이 . 늘 감사합니다! 와주신 모든 분들이요!🙏🏼🙇🏻🙏🏼🙇🏻🙏🏼🙇🏻
.
.
앞으로도 맛있는거 많이해 드릴께요.👨🏻‍🍳
계속 만나요. 우리요.🥂💃🏻🕺🏾🥂💃🏻🕺🏾

주말 나들이...!

연남동 라따뚜이 엔초비파스타 프랑스가정식

여러분 이번 휴무일에 요거 드셔보세요~~
유럽에서 많이 먹는 멜론 품종인데 저희 나라도 이제 많이 나오네요! 후숙을 좀 많이 해야 해서 제가 휴무 앞두고 와장자장창 시켜서 후숙 켜 놨어요. 하몽 올려거 화이트든 스파클링이든 마시면 쵝오!!!! 🥂🥂🥂🥂🥂🥂🥂
오셔서 사진 보여 주시고 시키시면 되세요!(휴무 내에 메뉴판을 못만들거 같아요.😱)
.
.
5월은 휴무도 많고 저도 막 여기저기 다니면서 한 잔 하고 싶지만 주말이랑 월요일 대체 휴무 까지 꽈아아아악 채워 놓고 있을께요!🙏🏼
.
휴무에 만나요.🍷🥂🍷🥂🍷🥂🍷

'잡는법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단양마늘만두  (0) 2023.08.06
한냐마켓또  (0) 2023.08.02
비비커피  (0) 2023.07.19
솔티밥  (0) 2023.07.13
멜팅룸  (0) 2023.07.07